캡쳐+ 다운로드

비디오 다운로드 캡처는 유료 다운로드가 필요 하기 전에 7 일 무료 평가판과 연결 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유용한 기능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끌어서 놓기 기능을 지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파일은 더 이상 1 개의 위치에서 또 다른 한 개에 베 껴 져야 할 것 이다. 이것은 시간의 큰 거래를 저장 합니다. faststone 무료 캡처 (fscapture)는 BMP, jpeg, jpeg 2000, GIF, PNG, pcx, TIFF, WMF, ICO 및 TGA를 포함 한 모든 주요 그래픽 포맷을 지 원하는 무료 이미지 뷰어, 편집기 및 화면 캡쳐입니다. 놀랍게도 부드럽고 맑고 투명 한 돋보기를 사용 하 여 이미지의 모든 세부 사항은 품질을 손상 시 키 지 않고 전체 화면으로 우아하게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나에 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비디오 다운로드 캡처와 더불어 나는 쉽게 YouTube 으로부터 MP3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가끔은, 내가 몇 초 이내 vevo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C 화면 캡쳐는 사용자가 전체 페이지의 내용을 기록 하거나 별도의 이미지 파일로 저장 하고자 하는 섹션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내에 정보를 저장 해야 할 경우 고유한 끌어서 놓기 기능이 이상적입니다.

페이지 상단의 메뉴에서 모든 컨트롤을 찾을 수 있으므로 기본 기능에 액세스 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같은 여러 파일 형식. Jpg. BMP 및. GIF는 모두 지원 됩니다. apowersoft 비디오 다운로드 캡쳐 나를 위해 잘 작동 합니다. 그것은 나를 실망 수 없어! 일괄 비디오 다운로드가 너무 많은 시간을 내가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 그리고 출력 비디오 품질을 잘 저장 합니다! 개발자는 비디오 다운로드 캡처에 크롬 브라우저를 포함. 따라서, 당신이 비디오를 재생 하면 탭 감지 rtmp 프로토콜을 채택,이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매우 비디오 파일을 감지 하 고 즉시 다운로드를 시작 합니다. 화면의 스크린샷을 촬영 해야 하는 경우 키보드에서 prdscr 키를 사용 하면 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또한 사로잡힌 이미지에 (게) 약간의 기초적인 편집을 해야 한다면 faststone 체포는 좋은 옵션 이다. 영상 다운로드 붙 잡음은 뿐만 아니라 영상 다운로더이 고, 또한 강력한 기록, 변환, 도서관 및 유용한 공구를 소유한 다. faststone 캡처는 작은 인터페이스에 따라 도구 및 옵션의 과다를 숨깁니다 스크린샷 복용에 대 한 최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