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easycapture는 강력 하 고 유연 하며 사용 하기 쉬운 무료 화면 캡처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창, 목표, 가득 차 있는 스크린, 장방형 선정한 지구, 고침 크기 지구 및 두루 말기 창 또는 웹 페이지를 포함 하 여 스크린에 아무 거 나를 붙잡는 것을 허용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캡처된 이미지를 편집 하 고 주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것 즐기십시오! 일반적인 비디오 다운로드 애플 리 케이 션의 많은 스트리밍 비디오를 다운로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에 다른 소프트웨어의 그들과 비교해,이 프로그램은 그것의 완전 한 기능 및 간단한 가동에서 우량 하다. 그걸로, 그냥 몇 번의 클릭으로 다운로드 하거나 포맷을 가속 속도에서 변환을 완료 하 고 라이브 비디오 스트림 사이트 또는 Hulu, CNN, ovguide, 넷 플 릭 스 등 같은 rtmp 프로토콜 사이트를 포함 한 100%의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영상 다운로드 붙 잡음은 영상 다운로더와 변환기 보다는 더 많은 것 이다; 그것은 또한 영상 편집자와 같은 다른 기능 붙 박이 미디어 플레이어, 진보 된 비디오 녹화기, 스크린 기록 병 및 사회적인 도박 공유 기능 등등으로 결합 합니다. 즉,이 소프트웨어를 완벽 하 게 기능을 하 고 모든-에-하나의 비디오 캡처 소프트웨어 라고 할 자격이 있다. 그것은 당신의 선택의 여지가 트리밍, 자르기, 효과 등, 기록 화면 활동, 응용 프로그램, 기록 rtmp 동영상이 나 공유 하 여 바람직 동영상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동영상의 모든 유형의 재생을 활성화 하 여 비디오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그것은 일반적으로 스크린샷을 찍고 싶어합니다. 인스턴트 메시지 대화의 스냅숏을 유지 하려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선을 사로 잡 았 있다, 당신은 그것의 빠른 복사본을 저장 하 고 싶습니다 뭔가를 보았다; 또는 아마 당신은 당신이 후 세를 위해 붙 잡고 싶으면 장면이 있다 게임에 있는 점에 도달 했다. 아무리 당신의 이유는, 당신은 잘 스크린샷을 찍을 려 고 할 수 있습니다, 오직 어떤 fidly 프로세스에 의해 연기 되 고 운영 체제와 함께 제공 됩니다.

하지만 도움을 손에 있다: 캡처 화면을 라이트는 여기에 훨씬 덜 화 되 게 과정을 스크린샷을 복용 하 게 됩니다. 화면에 모든 것을 캡처합니다. 전체 화면, 창 또는 커서 선택을 가져가 라. 마커가 있는 영역을 강조 표시 하 고 지우개를 사용 하 여 기밀 부품을 삭제 합니다. 이메일 스크린샷 Outlook을 사용 하거나 다른 이메일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JPG, GIF, BMP 및 PNG 그래픽 파일로 결과를 저장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직접 인쇄 합니다. Word, Powerpoint 또는 Excel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추가 사용 하기 위해 Windows 클립보드로 복사 합니다. 캡처 스크린샷 lite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만든 하지만 특히 컴퓨터 언론인, 문서 제작자와 가정 사용자를 위한 인기. Windows 캡처 도구가 없는 모든 기능을 포함 합니다. 당신이 인쇄 스크린 키를 이용 하 고 또한 윈도우즈 XP (위)에 달리 게 해 라.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